최근에는 경쟁이 심해져서 그런지 가끔 다음날 바로 해지해도 된다고 하는 곳도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다음날 해지하려면 잘 안됩니다…)



{오늘은 폰테크 찾는 분들을 위해 폰테크 하는 방법과 팁 그리고 주의사항 및 후기 등을 총정리해봤습니다.

따라서 유심을 유통하는 것도 불법으로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돈을 좀 더 벌어볼까 하다가 정말 감방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

폰테크도 결국 대출입니다. 단, 돈을 받는 대상과 갚는 대상이 다를 뿐 인 것이죠. 원래 우리나라에서는 대출 사업을 하려면 정식으로 대부업체 등록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그리고 앞에서 얘기했듯이 폰테크 하는 분들은 대부분 신용불량자가 됩니다. 신용불량자가 되면 휴대폰 개통 뿐 만 아니라 신용카드 발급도 안되며 은행 대출 같은 것도 거의 불가능해지죠.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 휴대폰깡, 스마트폰깡, 유심깡,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이런 비용을 안 갚으면 내 이름으로 연체가 발생하고 그로 인해 신용불량자가 되기도 합니다. 핸드폰 연체가 발생하면 어떻게 되는지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린 시절은 메리로 하여금 각종 유럽의 문화와 문물을 접하며 후일 수집가로서의 안목을 키우는데 큰 영향을 미쳤다. 특히 이탈리아의 피렌체에서 거주한 시간은 테크 가문으로서는 매우 어려운 시기였으나 메리에게는 다양한 미술관과 교회 등을 방문하며 이탈리아의 앞선 문화와 예술을 접하는 귀한 시간이기도 하였다. 결혼과 즉위[편집]

그렇다고 그냥 놔두면 요금을 계속 납부해야 하기도 하고, 어떤 요금이 폰테크 더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폰테크 위험한데요.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해지가 잘 안될 때에는 그냥 폰을 잃어버렸다라고 하면 처리되는 사례도 있습니다.

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